웹마스터 블로그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자동차용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자동차용 공기청정기

FRiEQ 차량용 공기청정기 좁은 차안에는 10가지가 넘은 오염물질들이 생성됩니다.여러가지 물질들이 복합적으로 결합되어 일으키는 것입니다.때문에 차를 타면 졸음이 오거나 머리가 아프거나하는 증상을 겪어 보신분들이 많을겁니다.

하지만 요즘 화학물질에 대한 안정성의 논란이 심화 되면서 살균제가 첨가 되는 공기 청정기는 불안해서 쓰지를 못하시죠? 그런데 이 FRiEQ 공기청정기는 480만/㎤의 음이온을 발생시켜서 유해물질과 박테리아를 99%까지 제거합니다.

그러면 음이온은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음이온이란 전기를 띤 미립자를 말하는데, 탄산가스,산소,질소,이산화탄소등과 같이 공기 중에 떠다니며 특히 가볍기 때문에 대기중에 아주 활발하게 활동합니다. 바로이 활동성이 생명과 겅강에 활력을 넣어 줍니다.그래서 흔히 이 음이온을 공기중의 비타민이라고 합니다. FRiEQ 공기청정기는 이 음이온을 발생시켜 냄새 제거는 물론이고,알러지의 원인인 꽃가루나 곰팡이균,박테리아가 서식할 수 있는 환경을 정화합니다.

유독물질이 특히 문제가 되고 있는 방향제나 차량용 살균제가 들어 있는 제품은 이제 그만 쓰시고 음이온으로 공기를 깨끗하게 해주는 FRiEQ 공기 청정제를 써보세요.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http://zippooh.com/ko/detail.cfm?id=B012CDEMFG

Related Posts:

comments powered by Disqus